본문 바로가기

정보

순천, 간장게장 맛, 해강

반응형

2023년 기준 10,000원 하는 간장게장 집을 찾기가 너무 어렵다.

여수 출장이었지만 12,000~15,000원 이 대부분이었고 우린 식비가 부족하였다.

그래서 찾은 곳이 순천시청 근처에 있는 간장게장 맛집 해강 이었다.

 

 

보리굴비, 떡갈비를 비롯해 많은 종류의 식사가 있었지만 

우리의 선택은 게장 백반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맛나게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예약 손님들도 많고 시청앞이라 그런지 공무원들이 특히나 많이 왔었다.

 

간장 게장양념이 짜지 않아서 간장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고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더 감칠맛 나고 좋았다.

그리고 사실 간장게장과 함께 나온 반찬들이 더 맛있었다.

종류도 많고 간도 적당하여 오히려 간장게장이 안짜게 느껴졌었다.

반찬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고 ㅎㅎ 너무 많이 먹으면 살찌니까 적당히 잘 먹고 나온거 같다.

 

탁월한 만원의 행복이었다. 

 

반응형